재단사옥 전화교환기 교체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3-12-12
- 조회수 852
- 신청번호 BYM101202311020001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입찰공고 제2023-49호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재단사옥 전화교환기 교체」관련 기관을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3년 12월 11일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사장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재단사옥 전화교환기 교체
나. 추정금액 : 일금 구천이백구십만원정(₩92,900,000) 이내 ··· VAT 포함
다. 기 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4개월 이내
라. 설치장소 : 시방서 참조
2. 전자입찰 접수 및 개찰일시
접수개시일시 |
접수마감일시 |
개찰일시 |
개찰장소 |
2023. 12. 11. 18:00 |
2023. 12. 22. 10:00 |
2023. 12. 22. 13: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
※ 시스템 장애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기관
다. 입찰참가 신청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휴‧폐업, 업무정지 등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라. 입찰등록일 현재 재단 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상 하자가 있거나 금융기관의 신용유의정보보유자(연체거래자, 법정관리업체, 국세 및 지방세 체납기업으로 규제되지 아니한 기관)
마.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바.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대전광역시에 등록한 업체
사. 「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업체(업종코드 0036),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 및 동법 시행령 제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등록업체(업종코드 1468)와 자교환기(세부품명번호4322280501)로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
아. 인터넷 전화시스템 제조사의 파트너사 인증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교환기 부품교체를 위한 사업으로 교환기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야하기에 해당 인증서 제출을 요함
자.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4.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총액, 제한적 최저가입찰)로 집행되며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를 통해 제출해야 합니다.
※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나. 낙찰자 결정방법은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의 순으로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15개를 산출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입찰의 성립 및 무효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업체 이용약관을 준용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입찰대리인) 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7.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가”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됩니다.
다. 단, 재난·재해나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불가항력의 사유가 존속하는 기간은 산정하지 않습니다.
라. 개찰일 이후의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은 할 수 없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 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한자는 우리재단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보건 의무 확보 준수
가. 입찰참여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안전·보건확보 확인사항을 제출하여야함.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안전관리계획서를 재단에 제출하여 적격수급인 심사를 승인을 받아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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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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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다. 적격수급인 심사 주요 항목
부 류 |
세부분류 |
내 용 |
안전보건관리체제 |
1. 일반원칙 |
도급‧수급인의 안전보건방침 적정 여부 |
2. 계획 수립 |
산업재해 예방활동에 대한 수급인의 이행계획 적정 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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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역할 및 책임 |
이행계획 추진을 위한 구성원의 역할 분담(본사, 현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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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행수준 |
4. 위험성평가 |
도급작업의 위험성 평가결과에 대한 이해수준 등 |
5. 안전점검 |
안전점검 및 모니터링(보호구 착용 확인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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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이행확인 |
안전조치 이행여부 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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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교육 및 기록 |
안전보건교육 계획 및 기록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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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안전작업허가 |
유해‧위험작업에 대한 안전작업 허가 이행수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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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관리 |
9. 신호 및 연락체계 |
도급‧수급업체 신호 및 연락체계 |
10. 위험물질 및 설비 |
유해‧위험 물질 및 취급 기계‧기구‧설비의 안전성 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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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비상대책 |
비상시 대피 및 피해 최소화 대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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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해발생수준 |
12. 산업재해 현황 |
최근 3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가 전산장비의 미비나 기타 장애 등으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을 못한 경우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확인 가능함.
라.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이 공고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 및 정하는 바에 따름.
마. 향후 계약 체결 시 계약당사자는 기술자료를 재단에게 제공하는 경우 표준비밀유지계약(NDA) 체결을 요청할 수 있음
바. 계약 체결 이후, 계약당사자는 재단의 보안관리 정책을 준수하여야 함
사. 문의사항 : (과업내역 관련) 특구진흥재단 안전관리팀(042-865-8895)
(입찰·계약 관련) 특구진흥재단 안전관리팀(042-865-8892)
붙 임 :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12월 11일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