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글로벌테크비즈센터 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공고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0-10-30
- 조회수 2,607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공고 부산 제2020 – 5호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부산글로벌테크비즈센터 식당 위탁운영” 용역을 수행할 기관을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재공고하오니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제안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년 10월 30일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사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부산글로벌테크비즈센터 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나. 사업범위 : 부산글로벌테크비즈센터 별관 1층 식당(계약면적 : 132.78㎡)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제안서 평가)
라. 위탁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20.11월~`21.10월 예정)
마. 기초금액 : 7,938,700원(연간 임대료 및 일반관리비, 부가세 포함)
바. 보 증 금 : 3,608,000원(월임대료 및 일반관리비 약 6개월 분)
※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참가자격
가. 제안대상 사업의 수행이 가능하고 아래에 해당하는 자
나. 입찰 공고일 기준 부산광역시 내에 본사 1개소 이상을 두고 구내식당에서 위탁급식영업을 수행하고 있는 사업자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춘 자
라. 입찰 공고기간(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동안 등록 취소, 휴‧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등 결격사유가 없는 자
마.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에 및 동법 시행령 제25조(영업신고를 하여야 하는 업종)에 따른 인허가를 득하고 위탁급식 영업을 신고한 사업자
바.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중·소기업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사. 기타 : 식약청인증(HACCP) 또는 ISO 인증을 취득한 사업자에 대해서는 우대
3. 입찰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 공고기간 : 2020. 10. 30(금) ~ 2020. 11. 10(화)
나.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① 접수 : 2020. 11. 10(화), 12:00 까지
② 제출처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부산연구개발특구본부 기획경영팀
③ 제안서 및 제출서류를 별도로 작성하여 제출
다. 사업자 선정
①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를 준용하여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 제안서평가(80점), 가격평가(20점)
② 제안서 평가는 업체의 제안서 PT 설명과 공고를 통해 구성된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질의, 응답과정을 거쳐 평가함
라.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협상내용과 범위, 가격의 협상, 협상기간, 계약체결 및 이행 등에 관해 우리재단이 특별히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을 준용함
① 종합평가 점수(제안서+가격평가)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하되, 최고점을 얻은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② 제출한 사업제안서 및 금액 등은 계약협상 과정에서 일부 조정될 수 있음
마. 제안서 평가 발표
① 일 시 : 2020년 11. 12.(목), 14:00(예정)
② 장 소 : 부산글로벌테크비즈센터 1층 소회의실1
③ 개별 발표시간 : 개별 30분 이내(제안 20분 / 질의응답 10분)
④ 결과발표 : 2020. 11. 13.(금) 이후 개별통보
※ 평가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제안업체에 별도 통지
바. 계약체결 : 종합평가 점수가 70점 이상인 협상적격업체 가운데 최고점인 우선협상대상자 순으로 협상을 통해 계약 체결
4. 계약방식 : 제한경쟁(지역),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공동수급 불가)
5. 입찰의 성립 및 무효
가. 용역입찰 유의서의 규정을 준용함
나.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서는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하지 못함
다.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
6. 입찰참가 관련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입찰보증서(또는 증권) 등 각 1부
나. 제안서 및 발표자료 10부
다. 업체일반현황 자료 및 재무제표 각 1부
라. 용역실적증명서 1부
마.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바. 가격제안서 및 산출 내역서 1부(반드시 밀봉하여 제출) 1부.
사. 기타(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후 대표자 인감날인)
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② 법인등기부 등본 1부
③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④ 납세증명서(국세/지방세) 각 1부
⑤ 영업신고증 1부.
⑥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 1부.
7.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직접방문 접수만 인정함(우편접수 불가)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다. 제안서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 함
라.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
마.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선정된 사업자의 등록서류 중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있거나 무효사항이 발견된 경우 선정은 취소함
바.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의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사.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름
아. 현장설명은 공고문 등 입찰 관련 서류로 갈음하며, 참가자가 하려는 영업의 가능여부는 직접 방문하여 확인해야 함
자. 문의사항 : 서연희 연구원 (051-293-4853, yeony1213@innopoli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