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특구진흥재단, 코로나19 예방 및 수해복구 활동 격려 유성소방서 수박나눔 행사 가져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0-08-14
  • 조회수 1,659


[동정]특구진흥재단, 코로나19 예방 및 수해복구 활동 격려 유성소방서 수박나눔 행사 가져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양성광, 이하 특구진흥재단’)은 복날을 맞이하여 코로나19 감염 방지 및 수해복구를 위해 일선의 현장에서 헌신하는 대전유성소방서를 찾아 수박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행사는 재난 및 사회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유성소방서 260명의 소방관님께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고 지역사회 안전 확산을 위한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추진하게 되었다.

 

전달한 수박은 이번 수해로 피해를 입은 지역농민을 지원하기 위해 도원참사랑나눔 사회적협동조합의 농민으로부터 직접 구매하여 이번 나눔의 의미를 더하였다.

 

특구진흥재단 양성광 이사장은 코로나19 및 수해복구를 위해 헌신하는 유성소방서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수박을 준비했다특구진흥재단도 유관기관과 함께 지역사회 안전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붙임

 

관련 사진 (원본사진 별첨)



[사진] 특구진흥재단 양성광 이사장(왼쪽 7번째)과 유성소방서 김용익 서장(왼쪽 8번째) 및 소방관들이 수박나눔 행사 후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 공공누리 1유형 :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1유형 :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