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구재단 직원 근무복 구입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0-02-14
- 조회수 3,663
- 신청번호 BYM101202002070001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입찰공고 제2020-03호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특구재단 직원 근무복 구입」관련 기관을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년 02월 14일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사장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특구재단 직원 근무복 구입
나. 추정금액 : 일금 삼천구백팔십사만원정(₩39,840,000) 이내 ··· VAT 포함
다. 품 명 : 핀치 Light Duck Down 소재MIX JP 166벌
※ 기타사항은 구매규격서 참고할 것
라. 납품기한 : 구매규격서 참고
마. 납품장소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지정하는 장소
바. 대금지급 : 검수완료 후 지급
2. 전자입찰 접수 및 개찰일시
접수개시일시 |
접수마감일시 |
개찰일시 |
개찰장소 |
2020. 02. 14. 18:00 |
2020. 02. 20. 10:00 |
2020. 02. 20. 11: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
※ 시스템 장애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기관
다. 입찰참가 신청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휴‧폐업, 업무정지 등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라. 입찰등록일 현재 재단 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상 하자가 있거나 금융기관의 신용유의정보보유자(연체거래자, 법정관리업체, 국세 및 지방세 체납기업으로 규제되지 아니한 기관)
마.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본사)가 대전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아.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4.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총액/소액수의, 견적입찰)로 집행되며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를 통해 제출해야 합니다.
※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나. 낙찰자 결정방법은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의 순으로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15개를 산출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입찰의 성립 및 무효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업체 이용약관을 준용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입찰대리인) 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보증금
가.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아니하되,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7.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가”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됩니다.
다. 단, 재난·재해나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불가항력의 사유가 존속하는 기간은 산정하지 않습니다.
라. 개찰일 이후의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은 할 수 없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 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한자는 우리재단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가 전산장비의 미비나 기타 장애 등으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을 못한 경우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확인 가능함.
라.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이 공고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 및 정하는 바에 따름.
마. 문의사항 : (구매내역 관련) 특구진흥재단 운영회계팀(042-865-7085)
(입찰·계약 관련) 특구진흥재단 안전관리팀(042-865-88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