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구진흥재단 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 개최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16-0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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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구진흥재단 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 개최 - 고객이 감동하고,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관이 되겠습니다! -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김차동, 이하 특구진흥재단)은 기술사업화 전문기관으로서 서비스 질적 제고의 일 환으로 ‘고객서비스 표준매뉴얼’을 수립하였으며,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을 8월 29일 (월) 오전 10시에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 ‘고객서비스 표준매뉴얼’은 재단이 내부 직원들이 고객대응 업무시 활용하도록 사례별 유의사항과 지켜야 할 내용 들을 구체적으로 담아 고객들에게 양질의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였다. □ 이날 특구진흥재단 전 임직원은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을 통해 △최상의 고품격 서비스 제공 △적극적인 고객의 견 수렴 △고객과의 파트너십 강화 △고객존중 및 만족 실현 등을 다짐했다. □ 특구진흥재단 김차동 이사장은 “공공기관으로서 고객만족은 기본적인 책무”라는 점을 직원들에게 당부하며, “이 번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을 계기로 특구진흥재단이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관 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1] 김차동 이사장 및 부서장 등 직원들이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2] 특구진흥재단 임직원이 고객서비스 헌장을 선포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