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2013년 연구개발특구 기술사업화 대상 수상자 공모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13-11-13
  • 조회수 6,767


2013년 연구개발특구 기술사업화 대상 수상자 공모

- 특구 내 연구원·대학, 기업, 사업화 지원기관(부서)의 성공사례 발굴 및 포상 -

 

 

□ 미래창조과학부(장관 최문기)와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직무대행 배용국)은 ‘2013년 연구개발특구 기술사업화 대상’ 수상자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ㅇ ‘연구개발특구 기술사업화 대상’은 특구 내 기술사업화 성공사례의 발굴·홍보를 통하여 성공모델을 확산하고, 우수성과를 상호 공유·발전시키기 위해 2006년부터 시행돼 왔다.

 

□ 모집분야는 공공기술 사업화 부문과 기술사업화 유공자 부문으로 나누어 실시하며, 시상규모는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10개, 특구진흥재단 이사장상 12개로 상장과 부상이 주어진다.

 

 ㅇ 올해는 연구개발특구의 주무부처가 미래창조과학부로 이관되고, 부산특구도 신규 추가되어 전년대비 시상규모를 확대하였다.

 

 ㅇ 참여를 원하는 기관 및 개인은 오는 11월 21일(목)까지 특구진흥재단 홈페이지(www.innopolis.or.kr)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제출하면 되고,

 

 ㅇ 대덕특구 뿐만 아니라 광주·대구·부산특구 내 기술사업화 성공사례를 공유하기를 희망하는 연구기관·대학, 기업, 사업화 지원기관(부서) 등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 특구진흥재단 관계자는 “기술사업화 성공사례 확산을 통해 대덕특구를 창조경제 전진기지로 구축하고, 광주·대구·부산특구는 특화분야별 일자리 창출과 지역산업기반 강화를 위한 초석으로 육성하겠다”라고 말했다.

 

「 공공누리 1유형 :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1유형 :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